RE: Re: 리뷰 의견 주세요:

조금만 더 기다려 봅시다. 사람 이름 등 검토할 게 좀 더 있어요.

그리고...
맞춤법 헷갈리지 마세요.
헤깔리다는 표준어 아니라고 하네요.
https://twitter.com/urimal365/status/149019598455443457 참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