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리뷰 의견 주세요: Debian history

"세벌" <sebul@korea.kr> writes:

> 미번역 다 번역하고, 퍼지 해결 하고, 기타 등등 번역하고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https://salsa.debian.org/sebul-guest/project-history/-/raw/master/po4a/po/ko.po

세벌님 고생하셨어요. 쉽지 않은 번역이었어요.

The fifteenth 를 찾아서 "제5회"를 "제15회"로 바꾸시면 좋을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쭈우욱 읽어봤습니다. 전 나쁘지 않았어요~ 세벌님의 진정성
그리고 땀이 들어가있다는게 느껴졌습니다.

또한 창우님과 승훈님 그리고 다른분들도 한번 검토할 수 있도록 일주일정도
기다려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황병희 드림

--
Still i'm waiting for Debian 11 -- ^Bullsey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