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리뷰 의견 주세요: Debian history

고맙습니다.
번역이 끝나기는 할런지 모르겠네요. 몇 가지 손보고 나서 보니, 원문이 또 바뀌어서... 몇 개 더 번역.
https://salsa.debian.org/sebul-guest/project-history/-/raw/master/po4a/po/ko.po
병희 님이 알려주신 diff로 보면 더 헷갈릴 수도...

4월이 가기 전에 누군가가 저 대신 debian-doc에 병합요청 보내 주실 것 같은 좋은 예감이 드네요. :)

2020년 4월 21일 (화) 오전 11:42, 황병희 <soyeomul@bullseye.yw.doraji.xyz>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