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요청사항 적용 Re: 다시 검수 요청: Korean traslation of Debian History

sebul <sebuls@gmail.com> writes:

> 승훈 님이 주신 의견 그리고 다른 분들이 주신 의견을 반영하였습니다. 제가 전체적으로 보며 어색한 부분도 좀 손 보고요.
> https://salsa.debian.org/sebul-guest/project-history/-/raw/master/po4a/po/ko.po
> 손봐야 할 부분 또 발견하시면 알려주셔요.

승훈님이 의견주신 "배포"와 "배포판"의 구별. 좀 더 신경
써주세요... 전체적으로 한번 읽어봤는데 "배포판"으로 적용되어야할 부분에
아직 "배포"로 되어있더이다... 몇 군데 더 있습니다 세벌님^^^

전 다시 모짜리하러 갑니다,,, 꾸벅,,,

황병희 드림

--
Still i'm waiting for Debian 11 -- ^Bullsey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