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데비안 설치 프로그램 매뉴얼 번역

2005-04-15 (금), 16:25 +0900, Changwoo Ryu 쓰시길:
> 2005-04-15 (금), 15:32 +0900, Changwoo Ryu 쓰시길:

> 아 installation-howto.xml:178 이걸 말씀하시는 거군요..  이건 메세지 번호
> 가 아니라 insatllation-howto.xml 파일에 이 메세지가 들어 있는 줄 번호입
> 니다.
>
> see 뒤에 빠진 부분은 PO 파일로 변환하는 과정에서 그렇게 된 것 같군요.
> 원문에 마침표만 하나 찍으면 될 것 같은데..

버그로 보고했고 svn에서 원문은 수정되었습니다. 며칠 기다리시면 po 파일이
업데이트되면서 fuzzy로 표시될 겁니다.

--
Changwoo Ryu <cwryu@debi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