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kkamague님 Debian www 저장소 쓰기 권한 얻게 된 과정

"세벌" <sebul@korea.kr> writes:

> Laura 님 메일에 "저는 그 사람 모르는데요?" 라고 답했다면?
> kkamagui 님이 권한을 얻었을까요?

예 세벌님이 반대하셔도, 승훈님은 (이미 쌓아오신 업[카르마/공로/공덕]이
한가득이셨음) WWW 커미터 되실 분이었어요. 한국어팀이 일이 예전보다
많아져서 좀 일찍 앞당겨달라는 취지에서 요청 메일 보냈던거구요^^^

감사합니다^^^

황병희 드림

--
Still i'm waiting for Debian 11 -- ^Bullsey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