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불완전하지만 up-to-date로 표시된 데비안 웹 번역에 대해

Changwoo Ryu <cwryu@debian.org> writes:

> [...snip...] 다른 분들도
> webmaster-team/webwml 프로젝트에 권한을 신청해서 서로 리뷰해 주는
> 구조로 만들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젝트에서 승훈님[*]에게 WWW 커밋권한 주었음 좋겠어요~ 승훈님 번역내용도 알차고
메일링 매너도 좋으시고 믿음이 갑니다^^^

[*] Salsa 계정: @kkamagui-guest

황병희 드림

--
Still i'm waiting for Debian 11 -- ^Bullsey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