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2: 김프 2.10 새로운 점 한국어 번역이 사라졌네요.

2020년 3월 29일 (일) 오후 4:22,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

> https://gitlab.gnome.org/GNOME/gimp-help/-/commit/635a38e00caa52a7b234b6bfbe0d9288cded7f8d
> 제가 변역하고 cwryu 님이 저장소에 올린 것으로 알고 있어요.
> 그 다음에 제 번역이 https://docs.gimp.org/2.10/ko/ 에 반영 되었던 걸 봤었지요.
> 그리고 시간이 흘러 2.10.18 이 나왔는데
> [...]

세벌님이 이런 식으로 생각을 하니까 자꾸 관계 없는 글을 여기저기 남발하고 권한을 남용하는 것입니다. 여기는 저한테 질문하는
곳이 아니라 데비안 한국어 지역화 메일링 리스트입니다.

메일링 리스트 주제에 맞는 글을 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