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상의 할 곳이 ?

"세벌" <sebul@korea.kr> writes:

> 번역 하는 거 하나 하나 Debian-l10n-korean 에 상의할 필요가 있나 모르겠네요.

글쵸 모든것을 상의할 필요는 없지요. 상의를 해야할 것에 대하여 다른
글타래에서 창우님의 긴 글을 함께 읽어보자구요~ 그곳에 세벌님이
어떤걸 지금까지 상의하지 않고 커밋하는 바람에 문제가 발생했으며 그에 대한
대책까지 창우님이 세우셨어요.

그리고 세벌님도 타인에 대한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갖고있다고 전
믿어요. 쉽지않겠지만 함께 해보자구요.

감사합니다^^^

황병희 드림

--
Still i'm waiting for Debian 11 -- ^Bullsey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