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안 한국 프로젝트

이 리스트 어디에선가 황병희 님이

"데비안 한국 프로젝트 체계 총책임자는 류창우 님"이라고 하신 거 같은데요.

총책임자라기 보다 거의 혼자  다 하시는 듯. 다른 분 참여 거의 없는 듯.

데비안 웹 페이지 한국어 번역은 요즘은 거의 저 혼자... 였다가 얼마 전에  병희 님 등장, 요즘 한 분 까마귀 님 등장.

debian-doc 한국어 번역은 요즘은 참여 하시는 분 없는 듯 하네요.

debian-l10n-korean 현재 66명. Debian-user-Korean 만든다해도 사람이 거의 없을 거 같네요.

데비안 한국 프로젝트 실제적인 책임자님께서 Debian-doc 에 있는 한국어 문서 오류 고치는 방법 알려주실 수 있을 거 같은데...

리스트에 "이런 글 올리면 안되요, 저런 글 올리면 안 되요" 말씀하시고, 리스트에 맞는 글 올리면 답이 없네요...

세벌사랑 http://sebul.sara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