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처음부터 새로 시작하겠습니다 Re: Debian New Maintainers' Guide 번역 질문

sebul <sebuls@gmail.com> writes:

> 오래전 번역은 없는 거로 생각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겠습니다.
> https://salsa.debian.org/sebul-guest/maint-guide/-/raw/master/po/ko.po
> 알딘 시작 했습니다. 아직 완성본은 아닙니다. 여기에 작업해서 완성되었다고 생각되면 검토요청하려고합니다.
> 가다가 중지하면 아니감만 못하다는 말이 있지만 가다가 중지해도 한 만큼은 남을 거라 생각하고 시작합니다.
> 고맙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세벌님 용기를 내십시오! 그리고 감사합니다^^^

황병희 드림

--
Still i'm waiting for Debian 11 -- ^Bullsey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