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gmail 에서 기본값을 text/plain으로 하는 방법 질문 드림

음. 저는 브라우저에서 gmail을 써서요...

2020년 4월 25일 (토) 오전 11:21, 황병희 <soyeomul@bullseye.yw.doraji.xyz>님이 작성:

> Thunderbird/evolution 정도 많이 쓰더이다 데비안 활동가분들요.
>리눅스커널메인테이너분들에겐 Mutt 가 인기 많구요.
> GNU 활동가분들은 Emacs^^^
>
> 황병희 드림

gmail 웹 사이트 들어가서 오른쪽 위 톱니바퀴 누르면 나오는 메뉴에서 설정 누르고 들어가서 서명에서 html 링크를 뺐습니다.
그동안 자주 html 메일이 보내진 게 왜 그런가 보니, 본문에서 서식 제거해도 메일 서명에 html 링크가 들어있어서
html로 갔던 것 같네요.
메일 클라이언트 쓰는 건 나중에 생각해볼게요.

PC에서는 위 방법으로 되는 거 같은데, 스마트폰에서 메일 보낼 때 text/plain 설정하는 방법은 모르겠네요...

--
https://sebuls.blogspo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