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gmail 에서 기본값을 text/plain으로 하는 방법 질문 드림

sebul <sebuls@gmail.com> writes:

> 메일링 리스트에 메일 쓸 때는 HTML말고 text를 권고하던데, gmail에서 메일 보낼 때 자동으로 HTML로 가는 거 같아요.
> 서식제거 누르면 텍스트로 가는 거 같긴 한데, 기본값 자체를 HTML아니고 텍스트로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지금 메일은 서식제거에서 보내는데 HTML로 가는지도 봐주시고요.
> 고맙습니다.

방금 보내신 세벌님의 메일은 HTML입니다. 실수를 줄이시려면 데스크탑내부에 다른
메일러를 쓰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Thunderbird/evolution 정도 많이 쓰더이다 데비안 활동가분들요.

번외로 리눅스커널메인테이너분들에겐 Mutt 가 인기 많구요.
GNU 활동가분들은 Emacs^^^

황병희 드림

--
Still i'm waiting for Debian 11 -- ^Bullsey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