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리뷰해 주는 구조 되었네요.

1년이 넘도록 데비안 웹사이트 저장소를 만지는 우리나라 사람은 거의 저 혼자였네요.
명령어도 잘 모르고, 정책도 잘 모르면서, 의욕만 앞서서 혼자 달리다 보니 실수 연발.
드디어...
kkamagui 님이 권한 받으셨네요.
이제 저 혼자 맘대로 하는 일은 없을 겁니다.

그 분이 어떻게 권한을 받으셨냐면...
병희 님이 Debian-www에 메일 보내고,
Laura 님이 저에게 메일 보냄 ( kkamagui 님에게 권한 줘도 되냐고...),
저는 Laura 님에게 그래도 된다고 답장했고.
Laura 님이 kkamagui 님에게  권한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