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불완전하지만 up-to-date로 표시된 데비안 웹 번역에 대해

2020년 3월 22일 (일) 오전 3:12, Changwoo Ryu <cwryu@debian.org>님이 작성:
> 세벌님은 직접 git 저장소에 push하지 말고 merge request로 리뷰를 받으면서 작업하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 세벌님 push한 내용을 보면 번역은 물론이고 다른 언어 페이지나 빌드 망가뜨리는 것과 같은 사고를 종종 일으키고 계신데, 웹
> 메인테이너들이 세벌님보다 못 해서 merge request 보내서 리뷰를 받는 게 아닙니다. 다른 분들도
> webmaster-team/webwml 프로젝트에 권한을 신청해서 서로 리뷰해 주는 구조로 만들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merge request로 작업하라는 말은 다른 사람이 리뷰한 다음에 다른 사람이 merge한다는 뜻입니다.

https://salsa.debian.org/webmaster-team/webwml/-/merge_requests/402

어제 이것처럼 본인이 만든 MR을 본인이 직접 merge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러면 안 된다는 건 상식적인 수준의 얘기입니다. 머지할 권한이 있다고 아무데나 권한을 쓰는 게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