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데비안 웹 저장소 권한

"세벌" <sebul@korea.kr> writes:

> 안녕하세요. 제가요 다른 사람에게 그런 권한 줄 수 있는 방법을 몰라요 :)
> (속으로는 아냐.  그런 권한은 나만 가져야 돼. 라고 이기적인 생각 할 수도...)
> 대신, 승훈 님이 Merge Request 하시는 건 제가 발견시 24시간 이내에 Merge 해 드리도록 노력할 게요.

한국어팀에서 승훈님이 필요한 이유는 바로 세벌님이 번역한걸 검수하기 위함이지요.
세벌님은 스스로 번역한걸 검수도 하시지 않고 바로 커밋해버리니 매번
중복 커밋(오타발견후 재커밋 반복) 발생하더이다..
그래서 프로젝트에서 승훈님에게 커밋권한 드리면 이후부터는
세벌님이 번역한것들은 승훈님이 검수후 데비안 저장소에 push 할 수
있도록 하는 그런 시스템... 서로 서로 검수해주는 시스템...
이게 창우님이 원 메일에서 언급하신 내용 같아보였어요.

저도 그 창우님의 제안에 심히 공감하구요.

그리고 세벌님은 승훈님이 커밋권한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구요.
노력은 다름아니라 세벌님께서 총책임자이신 창우님과 그리고
여기서 먼저 번역을 해주셨던 수많은 보이지 않는
선배님들과 지금 함께 하고 계신 승훈님에게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가지는겁니다.

고맙고 감사한 마음이야말로 협업에서 가장 중요한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감사합니다^^^

황병희 드림

--
Still i'm waiting for Debian 11 -- ^Bullsey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