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안 웹 페이지 관련 3

https://salsa.debian.org/webmaster-team/webwml/-/project_members

보니까, cwryu 님은 6개월 전 엑세스 권한 부여 나오네요.

저 찾아보니 1년 전 엑세스 권한 부여 나오고요.

저는 alioth 에서 salsa로 넘어갈 때 초창기에 권한 받았던 거로 기억합니다.

엉터리든 어쨌든 salsa 초창기부터 데비안 웹사이트를 한국어로 번역한 사람은 거의 저 혼자였네요.

제 번역이 맘에 안 들면, 잘 다듬어서 commit 하시면 참 좋을  텐데...

번역이 엉망이라 못 봐주겠다는 식으로 트집 잡고...

cwryu 님 저에게 뭘 더 바라세요? 님께서 바꾸고 싶은 대로 다 바꾸었잖아요?

https://lists.debian.org/debian-l10n-korean/ 페이지 아래로 죽 내려가 Statistics 보니

member가 60~70명은 되는 거 같네요. 그 사람 들에게

오래 전 일까지 끌어들이면서 세벌 저 못된 놈!

이라고 일러 주고 싶은 건가요?

세벌사랑 http://sebul.sara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