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2: 데비안. GIMP에서 일부 메뉴가 영어로 나타남.

메일링 리스트 주제에 맞지 않는 글은 안 쓰시면 됩니다. 이 메일링은 본인이 어디에서 얘기할지 모른다고 쓰는 용도의 메일링 리스트가 아니고요.

하지만 저는 왜 세벌님이 이 메일링에 썼는지 알겠네요. 세벌님이 이번에도 또 본인 방식을 고치지 못하고 q2a 페이지에 이런
식으로 GNOME L10N이나 심지어 저에 대해 마치 몰랐다가 깨달은 것처럼 써 놓으셨는데,

> 설명 보고.. 들어가서, 한국어 찾아보니 .. 나오네요. 해당 파일을 업데이트해서 한국어 팀 감독자( https://l10n.gnome.org/users/cwryu/ 에 메일 주소 있음)에게 보내면 될 거 같음.

모를리가 없죠. 세벌님은 예전에 말했듯이 2018년 세벌님 본인의 어뷰징 때문에 GNOME L10N에서 밴 당했습니다. 게다가
그 때도 gimp 번역을 시도하셨으나 번역기 돌리는 정도로 넘어가려고 하다가 리뷰를 받고는 포기하셨었습니다. 이런 문제를
일으킨 전력 때문에 세벌님의 번역이 받아들여질 일은 없으니 못 하는 걸 어떻게 할지 고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이런 답밖에 해 줄 수 없으니 이런 오프토픽으로 메일링에 포스팅하는 일은 그만 하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오프토픽이 되어 죄송하군요.

2021년 3월 22일 (월) 오전 7:38, Sebul <sebul@korea.kr>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