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번역 완료) News/2020/20200208.wml 검토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세벌님.

On Sun, Jul 5, 2020 at 2:10 PM sebul <sebuls@gmail.com> wrote:

> 며칠 안으로 10.5 나오면 그걸 번역하시면 될 텐데... 지난 버전 번역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번역하신 것에 대해 코멘트 몇 개 써 드렸는데, 다른 분이 더 좋은 말씀 해 주실 거예요.

헛, 새로 나온 버전도 번역이 필요할 수 있겠군요.
일단 저는 통계 사이트[1]에서 보여주는 페이지를 우선하여 번역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뉴스 페이지가 높아서 번역을 진행했습니다.

세벌님께서도 위 사이트를 참고하셔서 미완성 번역을 위주로 진행을 해주시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방문을 많이 하는 페이지의 완성도가 그렇지 않은 사이트보다 더 중요할 것 같습니다.

[1] https://www.debian.org/devel/website/stats/ko

> 한동안 안 보이기에 데비안 번역 이제 그만 두신 줄 알았는데 다시 오셔서 반갑습니다.

데비안에 관리하고 있는 패키지가 있어서 관련된 작업을 좀 하고, 급한 프로젝트가 있어서 처리하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
요즘처럼 바쁜 시기는 진짜 오픈소스하시는 선배님들이 더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한승훈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