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webwml에서 KLDP를 삭제한 편집에 대해 되돌립니다

2020년 6월 27일 (토) 오후 12:06, Changwoo Ryu <cwryu@debian.org>님이 작성:
> 하지 말라고 분명히 말씀드렸음에도 또 다시 편집하셨는데요. 제가 다시 되돌릴 것이고, 이 문제는 debian-www에도 공론화될 것입니다.
>
> KLDP 문제가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기술적인 문제인데 당장 연결 안 된다고 삭제하겠다고 하는 비상식적인 편집은 누구도 공감할 수 없습니다.

세벌님이 이번에는 비슷한 이유로 영문 페이지의 FOLDOC 링크를 바꾸는 편집을 하셨는데요.

https://salsa.debian.org/webmaster-team/webwml/-/commit/48e025b38479750cf2a1fe6fd54f4c22f01ce61d

FOLDOC 링크를 연결 안 된다는 이유로 바꾸셨는데요. FOLDOC은 며칠 다운된 것도 아니고 잠깐 안 됐던 것 같은데,
연결 안 되는 사이트 바꾸는 거에 왜 집착하시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최소한 이런 편집을 하시려면 본인이 판단하지 말고 merge request를 보내세요. 전에 말씀드렸듯이 세벌님은 직접
push하지 마시길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