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안 역사 한국어 번역

https://www.debian.org/doc/manuals/project-history/index.ko.html
오타가 보입니다.
이 문서가 배포될때 유용하기를 바라며 나중에 이 문서가 틀리거나 상업적으로 이용되는 일이나 특별한 목정으로 이용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이상하죠?
이 프로그램과 함께 GNU General Public Licence를 한부 있어야 할 것이다.
비문인 거 같지요?
아래로 죽 내려가보면 번역한 사람 메일 주소 있네요. 그러나…
거기로 메일 보내면 발송 실패.
전에는 데비안에서 활동하다가 지금은 안 하시는 듯.
debian-doc 메일링 리스트에 메일 보내고  답장 받음
https://lists.debian.org/debian-doc/2020/03/msg00003.html
https://salsa.debian.org/ddp-team/project-history 보라네요.
Merge Request 보내놓긴 했는데 응답이 없네요.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듯...
debian-l10n-korean 에 오시는 분 중에 위 저장소 권한 있는 분은 안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