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안 웹사이트에 내가 기여한 것

제가 데비안 웹 사이트 언젠가 우연히 들어가 보니
오래 전에 누군가 한국어 번역을 한 게 있었으나, 오래도록 방치되어
이 페이지는 원문보다 오래 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여러 페이지에서 보이더군요.
첫 페이지, 그리고 첫 페이지에서 링크 한번에 들어가는 페이지 들을 번역했습니다.

번역 품질? 장담 못합니다. 난 영어 잘 못 하지만 나보다 못하는 사람을 도와주려고 한 거예요.
그러니, 번역 품질이 안 좋은 건 영어 한국어 다 잘하시는 분이 다듬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무슨 번역이 이러느니, 제대로 안 하려면 아예 하지 말라는 둥 김빠지는 소리는 그만 좀 하시구요.

제가 git을 잘 다루지 못해서, 이곳 문화를 잘 몰라서, 사고를 몇 번 쳤지만, Laura 님 등 여러분이 도와주셔서 그때
마다 복구 잘 해주셔서 고맙게 생각하고 있네요.
앞으로는 사고 안 치려고 노력하고 있네요.
--
https://sebuls.blogspo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