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is NO Debian WWW Korean Coordinator

한동안 우리나라 사람 중에 데비안 웹 사이트 한국어 번역 기여한 사람이 저 밖에 없었네요.
제가 코디네이터 뜻을 잘 못 알고, 제가 코디네이터라고 주장했었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과거엔 어땠는지, 미래에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지금 우리나라에 데비안 웹 코디네이터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디네이터가 없다고 문제될 건 없어 보입니다.

혹시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거라면 코디네이터 님께서 직접 답장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