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I'm Not Debian www Korean translation coordinator

On Thu, Mar 26, 2020 at 5:19 AM sebul <sebuls@gmail.com> wrote:

> 병희 님 Salsa 계정 물어봤더니 계정 없고, 지금은 만들 생각이 없다고 하네요.

병희님은 우분투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고 계셔서 그런 것이 아닌가 합니다. ^^;;;

> 나 혼자서 코디네이터라고 우겨도 다른 사람이 인정하지 않으면 무슨 소용.
> 난 내가 코디네이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니었네요...

제가 잘 몰라서 여쭤보는 건데, 세벌님께서 코디네이터가 아니면 혹시 다른 분이 있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한승훈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