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Not Debian www Korean translation coordinator

병희 님 Salsa 계정 물어봤더니 계정 없고, 지금은 만들 생각이 없다고 하네요.

나 혼자서 코디네이터라고 우겨도 다른 사람이 인정하지 않으면 무슨 소용.
난 내가 코디네이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니었네요...

좀 전에도 MR 잘못 보냈다가 취소했네요... 언제나 git 익숙해지려나...

2020년 3월 25일 (수) 오전 8:57, Seunghun Han <kkamagui@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