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안 웹페이지 관련 2

전에 서현관 님이 데비안 웹 사이트 번역을 했었지요.

그러다가 그 분이 손 놓고, 제가 번역 하게  되면서 서현관 님 빼고, 제 이름 넣은 거고요.

나중에 서현관 님이 다시 활동하면 그때 다시 넣어도 될 거고요.

개인 메일주소 쓰지 말고 지금처럼 메일링 리스트만 써도 될 거 같고요.

데비안 컨설턴트 할 생각이 조금은 있어서 넣었던 건데, 컨설팅 한 적 없고, 현재는 할 여건이 안 되네요. 앞으로는 모르겠고...

저 뺀 건 잘 하셨어요. 거짓정보라고 하긴 애매한데요?

네이버 카페는 데비안 커뮤니티 아니다? 주제가 데비안인데  데비안 커뮤니티 아니라고 하긴 애매할 듯...

저더러 말을 꼰다고 하시는데... 제가 보기엔 cwryu 님께서 말을 꼬는 거 같네요...

내 히스토리를 저보다 잘 알고 계시네요. 아픈 상처를 개인 메일도 아니고 메일링 리스트에 쓰시는 건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네요.

세벌사랑 http://sebul.sara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