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deprecated 번역?

In Article <[🔎] CANy4eeVFCRsanC_gGws=N5URAOGHJ=aVUM-3pRvaxSb+F==AGQ@mail.gmail.com>,
 sebul <sebuls@gmail.com> writes:

> https://wiki.debian.org/Alioth 에
>
> 2017-09-17: alioth deprecated
> 라고 나오는데
>
> 2017-09-17: alioth는 더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 라고 번역하면
> deprecated 라는 하나의 단어를 너무 길게 설명한 듯해서...
> deprecated 는 뭐라 번역하면 좋을까요?

세벌님 안녕하세요,, 번역을 하시다니 참 반갑네요..
저도 번역을 하고있다가 가족사에 해결할 일이 생겨서 시골로 내려왔어요..
하고있던 메일링리스트 부분은 2018년이 오기전에
제가 어떻게든 마무리해볼께요,, 요즘 소를 키우느라 정신없네요.. ㅠㅠ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Sincerely, Byung-Hee.

--
^고맙습니다 _布德天下_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