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hlatex에서 ko.tex으로 옮겨가기

메일링 리스트에 답장은 전체 답장으로 해 주세요...

2008-01-22 (화), 12:37 +0900, Yooseong Yang 쓰시길:
> debiandoc-sgml은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거 같은니 이 패키지도
> 고아로 만들어도 별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orphaning은 패키지 관리자가 직접 하는 거고 그건 관리자가 따로 있으니 우
리 권한 밖의 일입니다.

게다가 maint-guide 등의 문서가 빌드 의존성으로 사용하고 있으니 쉽게 못
지우죠.

--
Changwoo Ryu <cwryu@debi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