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hlatex에서 ko.tex으로 옮겨가기

2008-01-19 (토), 12:00 +0900, A Lee 쓰시길:
>         ** latex-hangul-ucs-hlatex
>
>         같이 지우면 될까요? debian-installer 한국어 설명서의 PDF 빌드
>         에 사용했었
>         는데 ko.tex를 사용하도록 바로잡은 상태입니다. [1]  이건 이호석
>         님이 정보
>         를 주세요. 다른 용도가 있나요?
>
> 다른 용도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워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latex-hangul-ucs, latex-hangul-ucs-unttf, latex-hangul-ucs-trivcj,
> [...]

그럼 지울 패키지는 wnpp에 O: 버그 쌓아 주세요. 여기에 의존하는 다른 패키
지가 없으니 orphan해 놓으면 아마 QA가 삭제요청해 버릴 거예요.

--
Changwoo Ryu <cwryu@debi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