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DDTP 참여 방법

2006-08-17 (목), 02:22 +0900, stania (wongeun) Hwang 쓰시길:
> 조대원님의 글을 보니 저와의 차이점이 딱 보이는게, 경어체 사용에 관한 부분이네요.
>
> 제가 처음이어서 그럽니다만, 혹시 이에 대한 가이드라인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따로 정한 적은 없지만, 높임말을 사용하는 쪽으로 합니다.

synaptic 따위에서 보이려면 높임말을 쓰는 쪽이 나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