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매뉴얼 번역 상황

이곳은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는 흐림니다만, 그래도 상쾌한 아침입니다.

random-bits에 관하여, 제가 사용하는 gmail의 sent box를 확인해 보니
번역물을 모두 두 번 보낸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첫번째는 실수로 한기범님께만 보낸 것이고,
두번째는 같은 내용으로 리스트에 보낸 것입니다만,
리스트의 아카이브를 살펴보니 들어간 적이 없는 것으로 나오는 군요. :-(
아마도 gmail 또는 중간에서 MIA가 된 모양입니다.

> 음 random-bits 이 파일은 리스트에 포스팅한 적이 없으신데요. 그래서 지난
> 주에 제가 하겠다고 메일을 보냈었구요...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제가 하겠
> 다고 메일 보냈을 때 말씀하시지 그러셨어요.

그러게요. 앞으로는 메일링 리스트의 아카이브도 확인을 해보아야겠습니다.

단기 4338년 5월 25일
동경에서
최병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