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매뉴얼 번역 진행 상황

2005-05-05 (목), 13:24 +0900, Changwoo Ryu 쓰시길:
> 자, 이제 몇개 안 남았으니 슬슬 진행상황을 마무리해야 하겠군요.  너무 오
> 랫동안 진행이 안 된다 싶으면 다른 사람이 맡아서 하고, 다른 분이 번역하신
> 것중에 잘못된 파일도 고쳐서 내 주세요.

random-bits.po 이 파일도 제가 번역하겠습니다.

혹시 어느정도 일부분이라도 번역하셨는데 조만간 끝날것 않을것 같은 게 있
으면 올려 주세요.

또 번역에 직접 참여하지 않는 분들도 다음페이지에 있는 결과물을 읽어보시
고 틀린점을 지적해 주세요.  사소한 것들도 좋습니다.

http://d-i.alioth.debian.org/manual/ko.i386/index.html

--
Changwoo Ryu <cwryu@debi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