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Debian consultant korea 유감

네 관련 없는 메일입니다. 저 컨설턴트 광고 페이지에 한국 회사가 있든 말든 그게 왜 한국어 지역화 메일링의 관심사가 되죠?

세벌님이 무단 편집할 때부터 이상했는데 대체 저 목록이 한국 커뮤니티와 무슨 상관이 있나요? 한국 컨설턴트가 저 목록에 안 써
있으면 국내에 데비안 컨설팅할 사람이 없습니까? 한국 회사가 들어 있는 게 무슨 올림픽 메달도 아니고, 왜 공무원 겸직 허가도
받지 않고 본인을 허위로 집어 넣는 무단 편집까지 하면서 [1] 언급하는 겁니까?

한 마디 더 하고 싶으신 걸 보니 저도 한 마디 더 하겠습니다. 이번 메일 말고도 debian-www에 보면 세벌님이 3월
30일 목요일 2시에 또 다른 회사도 "Korean consultant" 라면서 보낸 적이 있는데 [2], 거기에도 세벌님
본인의 공직자 메일 주소로 보냈구요.  거긴 결국 안 올라갔는데, 회사가 거절했거나 응답을 안 해서 그렇겠죠. 여기는 사전
협의도 없이 보낸 건가요?

예전에도 메일 보냈지만 시간이 좀 지나면 잊혀지고 넘어갈 거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천만에 말씀입니다. 보는 눈이 많고
세벌님이 과거에 한 일과 앞으로 할 일까지 모두 공개되어 있으니 세벌님이 이렇게 할 수록 불리한 증거로 활용될 겁니다. 민원
조사가 있으면 잘 받으시고 앞으로 잘 판단하시기를 바랍니다.

[1] https://lists.debian.org/debian-l10n-korean/2020/03/msg00003.html
[2] https://lists.debian.org/debian-www/2023/03/msg00030.html

2023년 5월 12일 (금) 오전 5:12,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