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DDTP account confirmation

안녕하세요.

2021년 7월 26일 (월) 11:36, Heechul Kim <jijisa@iorchard.co.kr>님이 작성:

> account activation은 가입 시 적은 이메일 주소로 confirmation email이 갔을
> 겁니다.
>
> 이메일에 있는 confirmation url을 확인한 후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왜 메일이 안 오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스팸 함에 있었네요.
confirmation url 확인하고 로그인해서 보니
설과 치 사이에 줄바꿈이 있었네요.
이걸 없애고 한 줄로 쓴 다음에 Accept 했는데 맞게 한 건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