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Lenovo mini 데비안 설치 성공, X window 실패

debian-user@ 리스트에서 질문답변 괜찮아요 세벌님,,,
영어를 반드시 문법에 맞게 안하셔도 그곳 분들은 감안해서 질문의 요지를
이해하고 제대로 된 답변들을 해주십니다^^^

늘 제가 세벌님께 드리고싶은 이야기는 마음... 고맙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정말 쉽지 않겠지만... 자신과 타인에게 그리고 공동체에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가질때에야 비로소 정말로 진정한 협업이 가능해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신축년 새해맞이 인사를 드립니다.
이곳 데비안 식구분들도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
새해에도 모두 행복하시구,,, 건강하십시오!

꾸벅,,,

울진에서 황병희 드림

--
Still i'm waiting for Debian 11 -- ^Bullsey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