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번역 완료) releases/bullseye/index.wml 검토를 부탁드립니다.

On Wed, Sep 16, 2020 at 10:44 AM 황병희 <soyeomul@doraji.xyz> wrote:
> 안녕하세요, 승훈님^^ 열심히 하시는 모습 너무 아름답네요 감사하고 또
> 감사합니다^^^ 특별히 bullseye 에 관심주셔서 고맙네요~~~
>
> 황병희 드림

안녕하세요, 병희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여기 계신 다른 분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요. ^^;;;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는데,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한승훈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