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번역 완료) releases/bullseye/index.wml 검토를 부탁드립니다.

Seunghun Han <kkamagui@gmail.com> writes:

> 번역 통계를 눈여겨 보다가 bullseye 관련 페이지의 방문 횟수가 높아 releases/bullseye/index.wml
> 페이지를 번역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승훈님^^ 열심히 하시는 모습 너무 아름답네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특별히 bullseye 에 관심주셔서 고맙네요~~~

황병희 드림

--
^고맙습니다 _和合團結_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