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webwml git 권한 남용 Re: Upcoming stable point release (10.5)

관련 없는 메일에 본인 하고 싶은 얘기를 끼워넣으셨는데, 제목을 제대로 붙이시기 바랍니다.

2020년 6월 28일 (일) 오전 3:55,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

> 데비안 10.5가 7월 18일에 나올 거 같네요.
>
> kldp 연결 안 되길래 debian.org 에서 뺐더니 되돌리시는 분이 계시네요.

항상 이런 식으로 말하시네요. 이 리스트를 읽으신 분이라면 누가 되돌린지 모르는 분이 있나요? 저한테 불만을 말하고 싶으면 제
이름을 말하면 됩니다.

> kldp 살아났나 하고 kldp.org 쳐보면 아직 안 살아났네요.

본인 잘못한 생각은 안 하고, 연결 안 된다고 삭제하는 거 아니라고 말은 다 무시하고, 본인 생각하고 싶은대로 말만 하시네요?
여기는 세벌님 블로그가 아닙니다.

게다가 이번에는 다른 언어 파일까지 함부로 건드렸는데, 다시 말하지만 번역이 아닌 내용 편집을 함부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할 수 있는 git 권한이 주어졌다는 게 해도 된다는 뜻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