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debian refcard 한국어 pdf 파일 질문

2020년 6월 5일 (금) 오후 8:37,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

> 다른언어 PDF 클릭하면 pdf 파일 보이고, 한국어 pdf 클릭하면 에러나기에 한국어 리스트에 물어보면 답이 나올 수도 있겠다 생각했네요.
>
> 여기서도 할 게 없다면, 그냥 기다려봐야겠네요. 시간이 해결해주기를...

답을 받은 내용:

- 그만둬라.
- PDF 안 보이는데 넌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다.
- 동작할 거다. 필요한 단계가 완료되면.

기다리면 된다고 명백한 답을 받았지 않나요? 이해를 못 하신 건지 이해하고도 찔러보시는 건지, 이런 식으로 보는 사람 피로감만
쌓일 뿐입니다. 반복해 봐야 할 수 있는 얘기는 한 가지밖에 없어요.

그만 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