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debian refcard 한국어 pdf 파일 질문

다른언어 PDF 클릭하면 pdf 파일 보이고, 한국어 pdf 클릭하면 에러나기에 한국어 리스트에 물어보면 답이 나올 수도 있겠다 생각했네요.

여기서도 할 게 없다면, 그냥 기다려봐야겠네요. 시간이 해결해주기를...

2020년 6월 5일 (금) 19:12, Changwoo Ryu <cwryu@debian.org>님이 작성:
2020년 6월 5일 (금) 오후 7:02,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

> https://www.debian.org/doc/user-manuals#refcard 에서 한국어 PDF 클릭하면 Page not found
>
> https://salsa.debian.org/ddp-team/refcard/-/tree/debian/master/po4a 에 ko.po 파일을 써서 만들어진 pdf 파일이 보이게 하려면...

여기저기 포스팅하시는 걸 또 시작하신 것 같은데, 그런다고 안 된다는 걸 이제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일단 이 리스트에서 해결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니고요.

https://lists.debian.org/debian-doc/2020/06/msg00004.html

이미 -www과 -doc 리스트에서 메일을 남발하셨고 그만하라고 답을 받았지 않습니까? 안내 받은대로 좀 그만 하고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세벌님이 할 수 있는 것도 없고, 이 리스트에서 할 수 있는 것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