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웹 번역 종결어미 일관성 개선하기

Changwoo Ryu <cwryu@debian.org> writes:

> grep & 이맥스 매크로 정도 자동으로 할 수 있는 범위에서는 많이 바꿨습니다.
>
> https://salsa.debian.org/webmaster-team/webwml/-/commit/6042e0fee9d23b9511331cbf45beb06f3eccb07f
>
> 하지만 문장 부호를 제대로 안 썼다거나, 많이 쓰는 형태로 안 끝나는
> 용언으로 끝나서 놓친 부분은 많을 거에요.

다소 off-topic 성 댓글이 되겠지만 그래도 하고싶네요,,,

아주 오래전에 음악밴드 넥스트가 정규앨범을 발표하고서 많은 팬들의 인기에
힘입어 한 잡지사에서 인터뷰 나갔을때 리더 신해철이 각 멤버들의 역할을
소개할때 이수용은 드럼이구요,,, 김영석은 베이스 김세황은 전자기타 전
'설거지'입니다. 라는 기사를 본게 기억납니다.. 진짜 오래전 잡지라
몇년도인지 출처도 몰라요 중학교 동창 집에 놀러갔다가 방에 굴러댕기던
음악 잡지였어요,,,

하여간 지금 여기서 딱 창우님이 그런 리더 신해철의 역할[설거지/뒷정리]이
느껴질법한 일을 해주시는거 같아서 정말 안심이되고 감사하네요,,, 뭔가
정리가 되어간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바쁘신가운데도 신경써주셔서 다시한번 창우님께 감사드립니다^^^

황병희 드림

--
Still i'm waiting for Debian 11 -- ^Bullsey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