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번역 예약, CD/f_a_q/index.wml

On Sat, May 16, 2020 at 10:50 AM 황병희 <soyeomul@bullseye.yw.doraji.xyz> wrote:
> 시간에 구애받지 마시구요,,, 회사일 먼저 신경쓰세요 승훈님^^^ 지구천 어딜
> 가더라도 먹고 사는 문제가 가장 우선인거 같아요~^^^ 저도 지금 모심고 소
> 젖떼고 우사 거름을 꺼내야될 시기가 다가와서 번역엔 여유가 잘 안생기네요~~~
>
> 늘 고맙고 감사드립니다_^))//

안녕하세요, 병희님 ^^

감사합니다. 그리고 먹고 사는 문제가 가장 우선이라는 말씀에 저도 깊이 공감합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한승훈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