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데비안 새 멤버 코너 번역 검수 요청

안녕하세요.

2020년 5월 3일 (일) 오후 3:29, Seunghun Han <kkamagui@gmail.com>님이 작성:

> 예전 번역은 모두 경어체를 사용했던 것 같은데, 이번 번역은 그러지 않으셨더라구요.
> 혹시 이유가 있을까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통일성을 유지하려면 모두 경어체로 하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그 페이지 안에서는 일관되게 평서체를 썼는데요.
님의 의견을 읽고, 다른 페이지와 통일성을 유지하기 위해 경어체로 바꾸었습니다.(용어정의는 평서체 그대로...)

참고: https://brunch.co.kr/@vhfhflya/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