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데비안 새 멤버 코너 번역 검수 요청

안녕하세요, 세벌님.

보내주신 내용을 봤는데요, 다른 번역들과 차이점이 몇가지 보였습니다.

예전 번역은 모두 경어체를 사용했던 것 같은데, 이번 번역은 그러지 않으셨더라구요.
혹시 이유가 있을까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통일성을 유지하려면 모두 경어체로 하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승훈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