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debian-user-korean 메일링 리스트를 만들면 어떨까요?

2020년 3월 17일 (화) 오전 7:22,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

> debian-l10n-korean 리스트에서는 데비안 사용자들이 아무나 편하게 이야기하기는 어려운 분위기 인 거 같네요.
>
> 데비안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편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debian-user-korean 메일링 리스트를 만들면 어떨까요?

지금까지 데비안 한국/한국어 사용 관련 포스팅은 별로 보지도 못했지만 거기에 대해 (엄밀히 말하면 오프토픽이지만) 문제를
지적하지는 않았습니다. user 리스트를 만들더라도, 제가 지적했던 메일들처럼 무관한 포스팅을 남발하거나 잡담을 하는 건
여전히 메일링리스트 CoC에 어긋나는 일입니다.

그런 걸 기대하신다면 그거야 말로 본인의 네이버 카페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