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ian-user-korean 메일링 리스트를 만들면 어떨까요?

debian-l10n-korean 리스트에서는 데비안 사용자들이 아무나 편하게 이야기하기는 어려운 분위기 인 거 같네요.

데비안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편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debian-user-korean 메일링 리스트를 만들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