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Prev][Date Next] [Thread Prev][Thread Next] [Date Index] [Thread Index]

Re: 어느 페이지를 번역하고 싶으세요?



안녕하세요, sebul님.

말씀 감사합니다. 제가 사실 Security 관련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쪽과 관련된 기여 방법을 찾아가는 중인데 관련된 정보를 찾아가는 중인데,
그 과정에서 만나는 문서들을 우선 번역할 예정입니다. ^^;;;

지금은 부끄럽지만 translating.wml의 내용을 최신 문서와 비교하고 조금 손봐서 아래의 Merge Request를 보내둔 상태입니다.
https://salsa.debian.org/webmaster-team/webwml/-/merge_requests/387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On Sun, Mar 15, 2020 at 6:34 AM sebul <sebuls@gmail.com> wrote:
>
> 데비안 웹페이지 여러 페이지 중 어느 페이지를 번역하고 싶으세요? 제가 영어 실력은 별로지만 데비안 웹 페이지를 번역하는 기술적인 방법은 좀 알고 있기에 잘 모르시는 부분 도와드릴 수 있겠네요. 고맙습니다.
>
> 2020년 3월 15일 (일) 오전 5:07, Seunghun Han <kkamagui@gmail.com>님이 작성:
>>
>> 안녕하세요, kkamagui 라는 닉네임을 쓰는 한승훈이라고 합니다.
>> 데비안을 꽤 오래전부터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근래에 받은 만큼 기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래서 기여와 관련해서 데비안 페이지를 읽고 있었는데요,
>> 페이지 중에 한글로 번역된 페이지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페이지도 있어서 번역을 틈틈이 번역을 진행하고자 메일링 리스트를 구독했습니다.
>>
>> 앞으로 많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
>
>
> --
> https://sebuls.blogspot.kr

Reply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