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동문서답?은 아니고, 동문남답 쯤 되는 거 같은데요?

In Article <[🔎] CAKcAQSMsA6L=Pq6phx7zgZAMoTY_urK_ULmURvGsSBZbe5a8OA@mail.gmail.com>,
 Hyun-gwan Seo <westporch@gmail.com>
 writes:

> 저는 Hangul로 되어있는 걸 Korean으로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못했었네요..
> 아마 처음에 작업하신 분도 Hangul과 Korean을 고민하시고 Hangul로 정하지
> 않았을까 싶습니다.
> 그게 누군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 다른 언어들이 작성된 것을 보면 한국어는 Hangul이라고 표기하는게
> 맞지않나 싶습니다..

참 어려운 주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황병희 드림

--
^고맙습니다 _布德天下_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