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alioth 프로젝트 개설

2008-01-25 (금), 06:24 +0900, Changwoo Ryu 쓰시길:
> alioth에 "l10n-korean" 프로젝트를 개설했습니다. 아직은 아무것도 없구요.
>
> http://alioth.debian.org/projects/l10n-korean
>
> 프로젝트 개설 목표는 일단 한국어 관련된 패키지를 소스 버전컨트롤에 넣고
> 공동작업을 할 수 있게 만드는 건데요. 제 패키지부터 넣어볼까 합니다.
>
> 버전컨트롤 소프트웨어는 아직 아무것도 셋업하지 않은 상태이지만 git으로
> 할 계획입니다. cvs/svn에 익숙한 분들이 더 많겠지만.. cvs는 좀 애로사항이
> [...]

지금 http://git.debian.org 사이트에 보시면 l10n-korean/* 이름으로 7개 패
키지가 올려져 있습니다. 제 패키지 중에서 한국어와는 별로 상관없는 bf-utf
와 곧 지워질 hlatex* 류는 빼고 올렸구요..  control 파일에 Vcs-Browser:
및 Vcs-Git: 필드까지 채워 넣은 상태입니다.

git을 이용해서 아무나 코드를 받아 올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libhangul
이라면 다음 명령으로 받아 올 수 있습니다. (읽기 전용)

git clone git://git.debian.org/git/l10n-korean/libhangul.git

--
Changwoo Ryu <cwryu@debi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