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질문] DDTP에서 한국어 번역파일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2006-12-13 (수), 00:24 +0900, Changwoo Ryu 쓰시길:
> 2006-12-12 (화), 01:51 +0900, Wooyoung Cho 쓰시길:
>
> 못 합니다.  현재 한국어 목록을 일목요연하게 볼 방법은 없네요.

지금은 아카이브에 들어 있는 Translation-ko 파일을 보면 됩니다.

sid의 경우 여기 들어 있습니다:

http://ddtp.debian.net/debian/dists/sid/main/i18n/Translation-ko

--
Changwoo Ryu <cwryu@debian.org>